• UPDATE : 2017.12.15 금 18:1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뉴스광장
동인천 북광장, 2017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인천동구청 제공

인천 동구는 동인천역 북광장에 형형색색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미나리에를 설치해 도심 속 빛의 향연을 펼친다.

인천 동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동인천역 북광장 특설무대에서 ‘2017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화도진 스케이트장과 함께 동인천역 북광장이 동절기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자원으로 거듭나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문화관광을 소재로 한 원도심 재생의 대표 성공사례로 꼽힌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24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 19일까지 88일간 운영될 예정이며, 이전의 단조로운 형태에서 탈피해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수 십 가지의 화려한 LED 패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트리 인근에 함께 조성된 디자인 조명과 루미나리에, 평창동계올림픽을 주제로 한 다양한 형태의 일루미네이션은 동인천역북광장을 찾는 이에게 잊지 못할 빛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그 어느 해 보다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보내셨을 주민 여러분께 크리스마스 트리가 소중한 추억과 위안이 되길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밝혔다.

배동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