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3시, 건설기술교육원 대강당

더불어민주당 인천남동을 윤관석 의원은  27일(화) 오후 3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한 건설기술교육원 대강당에서 ‘2018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윤 의원이 남동주민과 당원들을 직접 만나 중앙정치 활동과 지역발전 예산 확보 등 의정활동의 성과를 발표하고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 의원은 의정활동 성과보고에서 ▴소방공무원 활동 지원, 경비원에게 부당한 지시 금지 등 민생‧안전‧경제‧복지를 아우르는 입법활동, ▴2017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3관왕 달성, ▴서민주거안정을 위한 국회 상임위 의정활동, ▴2017년 대선 과정에서 문재인 후보캠프 선대위 공보단장으로서의 활동,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및 인천시당위원장으로서의 활동, ▴2018년 인천발전 예산 1,245억원 확보, ▴인천2호선 광명연장 구축 노력 등을 상세하게 보고할 예정이다.

윤관석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이 아픈 곳이 정치의 중심’이라는 신념에 따라 의정활동을 하고, 그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남동 주민 여러분 덕분이다”며, “의정보고회에서 주민 여러분께 의정활동의 결과를 소상히 보고 드리고, 남동의 발전, 인천의 도약,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조언의 말씀을 듣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