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7.21 토 23:22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교육 뉴스광장
인천대, 2018년 국회 밀원수 식수행사 개최
▲ 23일 국회방문자센터 좌측 텃밭화단에서 밀원수 식수행사를 가졌다. ⓒ 인천뉴스

 23일(금) 오전 국회에서 인천대학교와 자연환경국민신탁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회가 주최하는 밀원수 식수행사를 실시했다.

▲ 주관단체인 국립인천대학 조동성총장 ⓒ 인천뉴스

밀원수 식수 장소는 국회방문자센터 좌측 텃밭화단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 취지 설명 및 기념식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관단체인 국립인천대학 조동성총장, 자연환경국민신탁 전재경대표, 후원단체인 국립과학원 이용범 원장, 산림조합 이석형 조합장, 양봉협회 황협주 회장, 한봉협회 김우택 회장, 인천대 생명과학기술대 서명지부학장, 매개곤충자원융복합연구센터 권형욱센터장 등이 함께 했다.

이번 밀원수 식수행사를 통해 조동성 총장(인천대학교)은 “민의의 전당인 국회에서 우리 삶을 풍족하게 하고, 번영의 희망을 만드는 밀원수 식수행사를 개최하게 돼서 너무나 기쁘다. 앞으로 여러 단체와 기관이 참여하는 다차원적인 식수행사와 생명을 살리는 꿀벌이 풍족하게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 2018 국회 민ㆍ관ㆍ학 합동 밀원수 식수 행사 ⓒ 인천뉴스

인천대학교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자연 친화적 활동과 생태환경에 기여하는 대학으로써의 면모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