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16:18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컬러즈, 아하정보통신과 뷰티·패션 분야의 IOT 기반 구축 업무협약 체결

[인천뉴스=강명수 기자] 큐포라 얼라이언스의 컬러즈(대표 홍영민)가 뷰티·패션 분야의 IOT 기반 구축을 위해 아하정보통신(대표 구기도)과 스타일 산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31일 밝혔다.

컬러즈 홍영민 대표이사와 아하정보통신 구기도 대표이사는 이날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큐포라 얼라이언스 본사 7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간 협력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컬러즈는 뷰티·패션 빅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플랫폼을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에 컬러즈는 아하정보통신과 IOT 기반 스마트미러 디바이스를 공동개발하고 마케팅함으로써 뷰티·패션 분야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컬러즈는 2017년도 부터 다양한 뷰티·패션 브랜드들과 ‘큐레이션 플랫폼형 디지털스토어’ 컨설팅을 해오고 있었다. 그리고 이번 터치센서 분야 스마트 디바이스 글로벌 TOP 기업 아하정보통신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세계적 수준의 IOT 기반 스마트미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컬러즈의 홍영민 대표는 “이번 아하정보통신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글로벌 뷰티·패션 플랫폼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며 “한국의 스타일 산업을 스마트하고 혁신적으로 바꿔나가겠다”고 청사진을 밝혔다.


강명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