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4대영역 보완하고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 에더블국제학교에서 진행한 '2018년도 여름방학집중과정' 종료 ⓒ 인천뉴스

프리미엄 자연주의 프로그램 에더블 국제학교(이하 에더블)는 최근 여름방학을 맞아 인천 에더블 캠퍼스에서 진행한 2018년도 여름방학집중과정(5박 6일/11박 12일)을 마무리 했다.

에더블 여름방학집중과정은 재학생들이 정규학기에 발견된 보완이 필요한 영어의 4대영역(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을 보완하고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집중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더블 관계자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에 100% 영어 환경 속에서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참 대견하다. 앞으로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학생들이 국내에서도 미국학교환경에서 학습하는 동시에 올바른 가치관과 태도를 확립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캠프를 운영으로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에더블은 오는 2019년 1월에 겨울방학집중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기간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 페어몬트사립학교(Fairmont Private Schools) 각 학년별 정규수업에 참여하면서 미국학생들과 해당 학년의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예체능 등의 수업을 듣게 된다.

한편, 에더블은 미국사립학교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도 미국과 동일한 커리큘럼 및 교재 사용으로 미국학교를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최초 자연주의수업(ESY Schoolyard Project)을 도입하여 학생들이 자연과 소통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동시에 수학 및 과학을 연계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더블은 현재 2018-19학년도 가을학기를 앞두고 입학고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입학문의는 공식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