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Great 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신보 'Take off(테이크 오프)' 음원 공개 일정을  9월 4일 '소리바다'로 확정하고 공식 채널을 통해 8월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컴백 준비가 한창이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소속 그룹'멋진 녀석들'의 9월 신보 '테이크 오프' 타이틀 곡 'ILLUSION(일루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마이클 잭슨 탄생 60주년 시점인 8월 29일 이전으로 계획하며 9월 4일 컴백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2017년 8월 '라스트 맨'으로 데뷔 이후 통상 세 번째로 준비한 미니앨범 '테이크 오프'의 수록곡은 타이틀곡인 '일루션'을 포함 신곡 3곡과 이전 발표곡 3곡 그리고 신곡 mr 3곡이 수록되어 총 9 트랙이다."고 밝혔다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은 지난 4월 두 번째 음반 '간다(GanDa)' 발매 후 다양한 국내 방송 활동과 공연을 겸하며 신인 보이 그룹들 중에서 충분한 가능성을 가진 팀으로 입증된 바 있다.

소속사에서는 "이번 미니음반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팬덤 확보를 위해 국내 및 해외 활동에 집중적인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며, "현재 '첫 미니 음반을 시판용으로 발매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고 국내는 물론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과 일본 그리고 남미에서 팬들의 음반 구매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