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공개 전 이미 많은 활동으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로즈 핑거' 소속사 측에서는 9월 30일 인천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음원 공개 하루 전인 10월 2일 화요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인천뉴스가 '로즈 핑거(ROSE FINGER)'와 가진 인터뷰를 정리한 내용이다.

▶ 멤버 구성과 팀이름, 장르 소개

'하얀, 예빈, 수빈, 세계'로 구성 '멤버들의 손짓 하나하나가 아름다운 꽃과 같다는 뜻'의 의미를 담고 있는 4인조 댄스 힙합 걸그룹 '로즈 핑거(ROSE FINGER)'입니다.

 

▶ 이번 음반 소개와 음원 공개일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oom & Beat & Clap'로 10월 3일 음원 공개와 함께 방송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소속과 걸그룹 '로즈 핑거' 콘셉트는?

예찬 미디어 힙합라인 와이씨 브로스 소속.
4명의 여성 래퍼가 주축인 '로즈 핑거'는 그르부가 가미된 보컬라인을 조합한 구성으로 트렌디한 힙합으로 무장, 선과 에너지가 살아난 독보적인 걸크러쉬 댄스 장르의 힙합 걸그룹으로 탄생했습니다.

▶ 음반 수록곡 설명

신인 걸그룹 '로즈 핑거'의 첫 번째 싱글 'Boom & Beat & Clap'에는 음악적 성향이 약간은 다른 두곡으로 구성, 타이틀곡 'HIBIDI POP(히비디 팝)'과 'go away'가 수록되어있다.

첫 번째 수록곡인 타이틀곡 'HIBIDI POP(히비디 팝)'은 싱어송라이터 M.A DOGG(엠에이 독)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정글 jambe & tom 믹스', 808비트에 정글 '리얼 사운드'를 믹스 업해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으로 에너지 넘치고 강렬한 사운드로 듣고 보고 춤추고 대중들에 크게 어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두 번째 수록곡 'go away'는 떠난 이를 그리워하는 감하우스&힙합 장르의 R&B 어쿠스틱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부드러운 선율 속에 묻어나는 '로즈 핑거'만의 독특한 풀로워 랩퍼링 색깔로 입히고 묻어난 곡이다.

 

▶ 뮤직비디오 설명

음반과 함께 공개될 'HIBIDI POP(히비디 팝)' 뮤비는 LA의 도시의 거리를 활보하는 패피들의 매력 넘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름다운 그녀들의 스트릿 한 감성을 입힌 개성 넘치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신나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로즈 핑거'만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구성되었다.  

▶ 쇼케이스

음원 오픈이 10월 3일이며, 하루 전인 10월 2일 오후 2시 압구정 케이홀에서 기자분들을 위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집니다. 많은 기자분들이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팬 쇼케이스 계획은

팬 쇼케이스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버스킹을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 방송 계획은

지금 빠른 시간 내에 방송 일정이 마무리될 것 같습니다. SNS공지나 언론사를 통해서 확정 사항을 공지할 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웃음)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