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설계와 고품격 주거공간의 ‘남수원 이지더원’이 선보인다.

남수원 이지더원은 배양동지역주택조합이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과 함께 건설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동양건설산업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중년건설회사로, 최근 조합주택, 재개발, 재건축 등을 비롯한 다양한 주택사업 및 사회기반시설(SOC), 토목, 신생에너지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남수원 이지더원은 최근 도심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숲세권 프리미엄을 지니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한 부동산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의 문제가 심화되면서 쾌적한 입지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남수원 이지더원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함께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수원 이지더원은 내년 상반기 착공예정으로, 화성시 배양동 61-1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그 규모는 지하2층~지상15층, 15동으로 총 1014세대가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으로 광역 교통망이 풍부하게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도심이나 인근 주요도시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배양초, 기안중, 홍익디자인고, 수원대 등의 탄탄한 학군으로 주변이 면학분위기가 조성되어 우수한 교육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으며, 대규모 쇼핑몰인 이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인접해 있다.

한편 남수원 이지더원 홍보관 위치안내, 방문예약, 조합원 가입 등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