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제49대 총학생회 'TRUST' 출범식 ⓒ 인천뉴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9일 6기술관 1층 상아홀에서 제49대 총학생회 'TRUST' 출범식을 진행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학장, 총동문회장, 교수협의회장을 비롯하여  3처1단장, 학과장, 교직원, 학과대표 학생, 48대 총학생회 임원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월용 학장은 배창수(금형디자인과) 총학생회장을 비롯해 이승호(전기에너지시스템과) 부학생회장, 박상규(자동차과) 기획국장 등 총10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출범식은 제48대 총학생회에 대한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 학장 및 총동문회장 축사, 임명장 수여, 제49대 총학생회장 취임사, 총학생회기 전달식,  케이크 커팅식 순으로 이어졌다. 

 제49대 배창수 총학생회장은 “학생들과 교직원에게 신뢰받고 섬기는 학생회가 되어 학생들이 행복하게 공부하고 진로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중물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김월용 학장, 신임 제49대 배창수 총학생회장 ⓒ 인천뉴스

총학생회 출범식에 참석한 김월용 학장은 “제49대 총학생회 출범을 전교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한다. 전교직원이 마음을 담아 학생회를 돕겠다. 매일 같은 학생회가 아니라 매일 새로워지는 학생회가 되기를 바란다. 내가 복종한다는 생각으로 헌신하라. 그리고 통찰력과 결단력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라. 진솔한 학생회, 겸손한 학생회, 소통하는 학생회가 되어  학생들에게  신뢰 받고 전 교직원들에 인정받는 49대 총학생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