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걸그룹 (성인돌) 가수 큐오티(QOT – Queen Of Trot)의 트로트댄스곡 ‘하트쏭(Heart song)’의 열띤 무대가 2018년 11월 1일부터 OBS W TV를 통해 연속 방송 되며, 연말연시 송년행사 섭외와 러브콜을 한몸에 받는 핫한 트로트 걸그룹 가수 인증을 톡톡히 보여 준다.

큐오티(QOT)는 Queen Of Trot의 이니셜을 따서 만들어진 팀명으로, 트로트의 여왕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트로트 걸그룹 큐오티는 써니(하선경), 유니(상윤), 예지(은정)  3인의 멤버로 구성된 3인조 여성 트로트 댄스 그룹으로, 큐오티의 리더인 써니는 연극영화 전공으로 뮤지컬배우 및 연극배우 등 연기자 활동과 통키타 라이브 가수로 활동하며

2001년 ‘파워아시아21’ 프로젝트 중국투어 콘서트에 초청되어 중국 17개 도시 투어공연에 이어, ‘천하무인가무단’에 초청되어 중국 20개 대표도시를 투어 공연하였으며, 남다른 스타성을 인정받아 ‘하얼빈 세계 아이스축제’에 한류 대표 가수로 공식 초청받기도 하였다.

또한 멤버인 유니는 아크로바틱 및 댄스는 물론 연극강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예지는 치어리더 이자 연극 및 뮤지컬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재원이다.큐오티의 ‘하트쏭’은 OBS W 채널의 대표 종합 음악프로그램인 ‘K스타쇼’에서 11월 1일 오후4시에 첫 방영되며, 11월 5일 월요일 오전 11시, 11월 6일 화요일 밤11시에 연속 방영된다.

앞서, M5 뮤직페스티벌을 통해 공식 방송데뷔 쇼케이스를 선보인 큐오티의K-Pop 트로트 댄스 신곡 ‘하트쏭(하트송)’은 “여러분의 하트가 많~이 필요한 큐오티” 라는 그녀들의 인사 멘트 처럼 많은 사랑의 하트를 받고 있으며, 장윤정의 최신 인기곡인 당신편을 작곡한 트로트작곡가 권노해만이 작사 작곡하였다.

한편, 가수 큐오티는 대표곡 ‘하트쏭’, ’아재아재’ 와 ‘큐오티 메들리’를 선보이며 2018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 축제’, ’삼산면민의 날’,’내가 면민의 날’,’양사 면민의 날’,’갑용초교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에 연거푸 초대 되어 행사퀸 트로트걸그룹으로 화재를 모은데 이어 송년 행사의 러브콜도 잇따르고 있어, 연말연시 트로트 행사의 핫한 분위기 메이커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