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이 오는 11월 23일(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온라인 자사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스쿨뮤직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7,000가지 품목을 대상으로, 작은 피크에서부터 유명 브랜드 ‘깁슨(Gibson)’, ‘테일러(Taylor)’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가격은 행사 당일에만 노출되며, 타 업체와는 차별화되는 단 하루 최대 할인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기대와 만족을 동시에 주고 있다.

43만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악기 쇼핑몰답게 국내외 악기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작년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으로 기대된다.icon 등록하기 

이번 스쿨뮤직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23일(금)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스쿨뮤직 홈페이지(www.schoolmusic.co.kr)와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며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 기간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주문 후 10분안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된다.업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페이지 하단 세일 품목 요청란을 이용하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