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21 목 17:14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경제/IT 뉴스광장
신한은행, 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기금 1억 5천만원 기탁
▲박남춘 인천시장이 24일 인천시청 소접견실에서 신한은행 이희수 인천영업본부장으로부터 (재)인천인재육성재단 장학기금을 전달 받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이 지난 24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에 장학금 1억 5천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행사에는 박남춘 인천시장과 신한은행 이희수 인천지역 본부장을 비롯한 소속 임직원 및 인천인재육성재단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신한은행은 2007년부터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미래를 짊어질 인천의 인재들이 가정형편의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인재 육성에 매년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올해까지 기부한 금액은 총 20억원에 달한다.

신한은행 이희수 인천지역 본부장은“신한은행이 인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나눔의 금융'을 통해 인천 지역 발전에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기부금이 인천인재육성재단의 다양한 장학 사업을 통해 인천의 많은 학생들에게 폭넓게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순열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순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