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9 화 18:07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연예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 내달 7일 신곡 '미러 미러' 발매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이 오는 3월 7일 12시 음반 릴리즈와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1시, 7시 공식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킹탑 엔터테인먼트는 "별의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 / 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3월 7일 음반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로 활동 예정인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은 팬덤 형성을 위한 국내 및 프로모션과 함께 방송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98~00년생으로 멤버가 구성된 아스틴은 이번 음반의 타이틀 '미러 미러(Mirror Mirror)'에 대해 "강한 비트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의 구성 속에 전 멤버들의 칼군무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피력했다. 


이미 필리핀에 팬덤이 형성되는 등 풍부한 활동력으로 탄력 있는 해외 활동까지 겸할 예정인 보이그룹 아스틴은 이미 2018년부터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기브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2019 건강한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그리포란 페스티벌' 참가를 수렴했다. 또한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 35명의 일원 및 1004클럽 나눔공동체 홍보대사 등 활발한 사회 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라이브 케이' 방송을 통한 해외 팬덤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그리고 한국 디제이 클럽 김인형 회장은 "2019년에는 세대교체를 앞세운 케이팝 신인 아이돌의 대거 출현이 예고된다."고 전하며 "이런 상황에서 18~20세로 구성된 신생 '아스틴'의 활동은 상당히 큰 의미가 있다"고 언급했다. 

데뷔 전부터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보이그룹 아스틴의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 티저 영상은 2월 28일 공개 예정이며 전 세계에서 음원 스트리밍이 가능한 서비스는 3월 7일 낮 12시 오픈이 된다. 


박우식 시민기자  rookie3330@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