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19 일 19:3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교육 우리학교 뉴스
인천논현고, 성장을 위한 축제 『제11회 졸업식』 개최축하와 공연으로 모두가 주인공인 아름다운 마무리,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바라는 축제의 시간

인천논현고등학교(교장 장인선)는 12일 연솔관에서 3학년 학생 309명의 제11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 날 졸업식은 ‘학생 중심 졸업식’으로 진행되었다. 남성 테너와 바리톤의 듀오공연을 시작으로 졸업생이 제작한 UCC영상, 재학생과 졸업생의 축하 공연이 이어지며, 모두가 졸업식의 주인공으로서 졸업의 의미를 되새기고 뜻깊은 추억과 더 큰 세상으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합창 공연에 참여한 최00 학생은 “입학한지 벌써 3년이나 지난 것이 실감나지 않고, 선생님들과 부모님들께 진심어린 축하를 받게 되어 감사하고 친구들과 함께 한 시간 모두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송사를 전한 재학생 이00 학생은 “선배님들이 저희에게 사랑과 친절을 베풀어 주신 것처럼 저희들도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싸 안고 이끌면서 인천논현고를 지켜나가겠습니다.” 고 말했다.

  장인선 교장은 “매 순간 순간마다 자신의 역사를 만드는 학교 생활,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을 만들어가며 자랑스러운 인천논현고 학생으로서 생활을 잘해주셨습니다. 오늘 교문을 나서는 순간 여러분은 드넓은 세상으로 새로운 인생의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큰 꿈을 가지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류성화시민기자  unfool74@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성화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