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욱 의원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오는 23일(토) 오후 2시, 송도 트라이보울 공연장에서 ‘2019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한 해를 비롯해 20대 국회에 등원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입법, 예산, 민원, 정책 등 모든 분야를 망라한 의정활동 성과와 관내 주요 사업의 예산 확보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주민들께 보고하고, 지역발전에 대해 기탄없이 소통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 소개,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나경원 원내대표의 축하 영상메시지 상영, 참석 국회의원 축사를 거쳐 기념촬영으로 마무리하고, 2부에서 본격적인 민경욱 의원의 의정보고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민경욱 의원은 “주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믿음에 행동으로 보답하고자 뛴 결과 소기의 성과를 거두기도, 추진 동력을 마련하기도 했다.”며 “그간의 행보를 주민 여러분께 보고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무척 설레고 뜻 깊다.”고 말했다.

이어서 “낮은 자세와 같은 눈높이로 소통하고자 했던 진심과 지역 발전을 위해 힘껏 뛰었던, 그리고 앞으로 더욱 멀리 뛸 수 있는 저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산적한 현안과 무한한 잠재력이 공존하는 연수·송도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사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관내 주요 관변단체와 지지자,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