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19 일 19:3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상큼한 미소로 사랑받는 치어리더 5인

스포츠 경기를 보러 가면 흥을 돋구는 존재로 치어리더가 있다. 치어리더는 경기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존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상큼한 미소로 사랑받고 있는 치어리더 5명을 뽑아봤다.

▶ 이하은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lhe__0709)

이하은 / 사진=이하은 인스타그램

귀여운 여동생 느낌의 '이하은' 치어리더는 한화 이글스 야구단 소속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대캐피탈과 흥국생명 치어리더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하은은 2017년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이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곤 한다.

 

▶ 박예진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jiibang_e)

박예진 치어리더 / 사진=박예진 인스타그램
박예진 / 사진=한재훈(@twinkle_dreamyi)

 

작년 말, 부산에서 나타난 신예 치어리더 '박예진'. 배구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김천 도로공사 하이패스 팀에서, 농구는 부산 KT 소닉붐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1993년 생으로, 부산 KT 소닉붐에서 치어리더로 데뷔했다.  

 

▶ 안지현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wlgus2qh)

안지현 치어리더 / 사진=안지현 인스타그램

 

최근까지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히어로즈)'의 치어리더로 유명세를 떨쳤던 안지현은 2019년이 되면서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했다. 1997년 생으로, 치어리더 3대장에 꼽히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년 3월 기준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7만명을 넘는다. 현재 서울 SK 나이츠, 부천 KEB 하나은행, 서울 우리카드 위비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 신유리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yulrikong)

 

신유리 / 사진=신유리 인스타그램

키움 히어로즈, 서울 SK 나이츠, 서울 우리카드 위비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유리 치어리더는 1994년 생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부르는 미소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된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하다. 

 

▶ 김한나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pink_hannaaa)

김한나 / 사진=김한나 치어리더

 

1990년 생으로 오랜 치어리더 생활을 해 오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한나는 현재 키움 히어로즈, 서울 SK 나이츠, 서울 우리카드 위비, 대전 KGC인삼공사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치어리더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hjh0004@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