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 마술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

‘마술’하면 특별한 사람들만의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비용도 아주 높을 것이라는 추측도 같이하기 마련이다.이러한 이유로 마술에 흥미와 관심이 있음 에도 불구하고 망설이는 사람들이 있다는 뜻이다.하지만 이제는 그런 걱정과 망설일 필요가 없다.

교통의 메카인 수원에 그중에서도 대중교통의 접근이 매우 우수한 팔달문에 위치한 ‘미리내마술극단, 마술학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는 21일부터 진행 되는 미리내마술극단,마술학원의 특별한 이벤트는 바로 마술을 원하는 시민들에게 무료로 마술교육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나만의 취미를 찾고 있는 성인 이라면, 그리고 학생들에게 스피치능력과 리더쉽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는 실용성 높고 특별한 취미가 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특히 더욱 놀라운 것은 교육에 필요한 마술도구 또한 무료로 지급한다고 하니 수원의 랜드마크인 팔달문에 위치한 미리내마술극단,마술학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체험해보고 색다른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실속 있는 선택의 길이라 생각된다.  

미리내 마술극단, 마술학원은 수원 KTwiz 야구단 대표 협약업체이며 수원 대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처로 전국 학교와 지자체와 협업하고 있기에 더욱 신뢰가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