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 가수 Y군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Y군 공식 SNS 채널에 챔피언은 인전전자랜드엘리펀츠 그들을 위해 17일 삼산체육관에 갑니다. 함깨 응원 함께해요 라는 글을 기재 했다.

Y군은 지난 싱글앨범 ‘동전두개’(2coins)로 ItEK또한 Y군은 ‘미쳤나봐’, ‘그대가 방울방울’, ‘얼음처럼’ ‘나일순없나요’ 등으로 허공, 배드키즈 모니카, 리브하이 신아, 메이다니와 호흡을 맞췄으며, Y군만의 음악성 과 컨셉으로 대중들의 궁금중이 계속 타오르고 있다.

팬들은 Y군이 도대체 누구냐?? 유재석?,유병재?,유세윤?,육성재?,윤민수?,윤종신?등 궁금증이현재까지 높아지고 있다이에 Y군 은 “대중의 반응에 따라 Y군이 라디오나 공식석상에 모습을 공개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전하며 전자랜드 우승하게 되면 공개할 의사도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자랜드 창단 첫 챔프전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날이 다가와 너무 기쁘다3차전,4차전,5차전 승리해서 우승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으며 찰스로드 팬이라고 부상없이멋진 블락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Y군은 대중은 물론 연예인들의 무한한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재석을 비롯해 유희열, 유병재, 비투비 육성재, 윤민수, 유상무, 양세형, 윤종신, 유세윤, 윤도현, 이국주, 이상준 등이 Y군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신비주의 그를 향한 궁금증,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Y군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열띤 대중의 반응에 힘입어 정체를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