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아트홀에서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K-POP 전용관이 1일 오픈했다.

지난 1일 첫 공연으로 선보인 청소년 공감 행복프로젝트 ‘드림투게더’는 K-POP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형식의 콘서트로 초·중·고 학생들의 문화 욕구 충족과 스트레스 해소, 진로 교육, 흡연 예방 교육, 학교폭력 예방 교육 등을 K-POP 콘서트 내용에 녹여 넣어 10대 청소년들의 복지·문화·교육 문화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출연진으로는 ‘기분 좋은 날’, ‘떠나지마’ 등의 대표곡을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Bok, NEW K-CULTURE AWARDS 신입랩퍼상을 받은 트리플제이, 그리고 싱글 앨범 ‘Holy Nigh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카라신쥬니어와 칠리치크 댄스팀이 출연하여 청소년들을 열광케 하였다.

이 공연을 주최, 주관한 이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 첫 선을 보인 드림투게더, 그리고 9월 2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서울의 10대 관광명소와 K-POP을 접목한 ‘K-POP 퍼포먼스 서울 樂’을 통해 넌버벌 퍼포먼스의 새로운 신세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K-POP의 글로벌 문화 현상에서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는 성장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