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주주 연락처 및 주소 등 최신화 작업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

“연락이 닿지 않는 인천유나이티드 시민주주 여러분을 찾습니다”

인천 구단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단의 주인인 시민주주를 찾기 위한 특별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300만 인천광역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활동이다.

지난 2003년 창단된 인천 구단은 47,000여명의 시민주주의 힘으로 탄생했다. 인천 구단은 연락이 닿지 않은 시민주주를 찾기 위한 노력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으로 인천 구단은 잃어버렸던 시민주주를 찾아 연락처 및 주소 등 개인 정보를 최신화함으로서 향후 시민주주 대상 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특별히 인천 구단은 오는 6월 한 달을 시민주주 찾기 캠페인 집중 기간으로 정하고 인천 시내 현수막 게첩과 인천지 신문 지면을 비롯해 홈경기 전광판, 구단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 한편 홈경기 당일 북측광장에 시민주주부스를 운영해 캠페인 홍보 및 시민주주 정보 최신화 작업을 도울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이번 시민주주 찾기 캠페인 집중 기간 동안 시민주주 정보 최신화 작업을 진행한 주주 개인을 대상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사인볼, 수건, 접이식 방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당첨자는 7월 홈경기(7/10 수원전, 7/13 서울전, 7/30 경남전) 중 북측광장 시민주주부스에서 수령하면 된다.

한편 인천 구단은 6월 30일 일요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강원FC와의 17라운드 홈경기를 시민주주 초청경기로 진행한다. 이날 시민주주는 일반석 50% 할인 혜택(본인 포함 최대 5매)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 구단은 쉐보레 스파크 경품을 걸어 시민주주의 뜨거운 호응을 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전달수 인천 대표는 “시민주주 찾기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 300만 인천을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서 시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드리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민주주 찾기 캠페인과 관련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나 경영기획팀으로 참고 및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