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7 목 10:33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뉴스광장
인천복지재단, 한국방송통신대와 업무협약
좌)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인천지역대학 손진곤 학장 (우)인천복지재단 유해숙 대표

인천복지재단이 지난 30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인천지역대학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교류와 협력으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연구 및 사업 협력, 시설 및 장비 등 공동 활용, 다양한 정보제공 등을 함께한다.

한국방송통신대 인천지역대학 손진곤 학장은 "우리 대학이 학생들의 출석수업 장소만이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어울려 인천 시민들의 복지, 문화, 교육을 지원해야 한다고 생각해왔다. 학생들의 상당수가 일과 공부를 병행하고 있는데, 사회에 대한 다양한 관심과 참여 의지, 열정이 대단히 높다. 앞으로 인천복지재단과 공동으로 협력할 사업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인천복지재단 유해숙 대표도 "인천복지재단은 시민들이 토론하고 참여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 이 점에서 방송대 인천지역대학과의 협약은 의미가 있다. 깨어있고 준비하는 시민을 양성하는 방송대와의 만남은 인천복지재단 뿐 아니라 인천 복지 발전의 동력이 될 것이다. 아울러 재단은 방송통신대학교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인천지역 대학과 교류하고 협력하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공동협력 사업에 대한 추가 논의를 통해 협약을 구체화시킬 예정이다.

박지혜 객원기자  hjh0004@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