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7 목 10:33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스포츠
인천유나이티드, 15일 전북전서 ‘동구민의 날’ 진행푸드트럭, 팬 사인회, 푸짐한 경품(TV, 주방용품)…동구민 초청 경기
▲ 인천유나이티드 15일 전북전서 ‘동구민의 날’ 진행 ⓒ 인천뉴스

“동구민 모두 모두 모여라!” 인천유나이티드가 6월 15일 홈경기를 ‘동구민의 날’ 브랜드데이로 운영한다.

유상철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6월 15일 토요일 19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16라운드 홈경기에서 모라이스 감독이 이끄는 전북현대를 상대로 3경기 연속 무패 도전에 나선다.

최근 2경기 연속 무패(1승 1무)를 기록한 인천은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충남 홍성군 일대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하며 후반기 도약을 위한 틀을 닦았다. 인천은 이번 전북전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북측광장에 쉐프트럭 5개소가 운영된다. 닭강정, 돼지목살스테이크, 소떡소떡, 순살닭꼬치, 찰순대, 회오리핫도그, 커피 및 음료 등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LH인천지역본부 부스, K리그 생명나눔캠페인 홍보부스 등이 운영되며 동구민 전용 티켓 배부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동구민의 경우 동구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학생증, 등본 등을 지참하여 동구민 전용 부스에 방문하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각 게이트에서는 무고사, 지언학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구단 소식이 담긴 월간 매거진 6월호가 선착순 1,000부 배포되며,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선수단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전 장내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스파이용권, 더힐스토리 스파이용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치 에스코트로는 인천 동구청 유소년 축구단 어린이들이 나서며 허인환 동구청장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축에 나선다. 그밖에 하프타임에는 추첨을 통해 한탄강양어장 김상일 대표가 후원하는 TV와 주방용품을 제공하며 이어 오피셜 파트너 터치플레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번 전북전은 인천이 후반기 반전을 위해 잡아야만 하는 중요한 한 판 승부”라면서 “동구민 뿐 아니라 많은 인천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인천의 승리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6월 15일 전북전 홈경기 티켓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일반석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그밖에 시민주주의 경우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홈경기를 마친 다음 익일(6/16) 새벽 1시부터 진행되는 ‘2019 FIFA U-20 월드컵’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결승전을 전광판으로 송출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우승을 함께 응원하는 행사의 장도 마련한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