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16:18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뉴스광장
인천상의 “창립 제134주년 기념식 및 제37회 상공대상 시상식” 개최
▲ 인천상공회의소가 2일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창립 134주년 기념식 및 제37회 상공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 인천뉴스

인천상공회의소가 2일 오전 11시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창립 134주년 기념식 및 제37회 상공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허종식 인천시 균형발전정무경제부시장 및 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등 인천지역 각계 인사 및 기업인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강신 인천상의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모든 상공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현장 중심의 기업애로 발굴 및 혁신을 가로막는 각종 규제 해소, 새로운 전략 산업 발굴·육성, 기업 간의 협력체계 구축 등을 적극 추진하여 도약하는 인천 경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오늘 134주년 창립기념식을 맞아 선배들이 쌓아온 자랑스러운 역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인천 경제의 활성화와 미래 발전을 위해 창립 초심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허종식 부시장은 “정부 혁신 경제 사업의 인천 유치와 남북 평화협력시대를 맞아 인천만이 할 수 있는 협력사업 추진으로 인천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상의는 매년 지역 내 모범기업과 기업인들을 발굴해 기술개발, 노사협조, 사회복리, 환경경영, 지식재산경영 부문과 모범기업인 및 장기근속 모범근로자 표창, 기업지원유공자 감사패 수여 등을 시상해 오고 있다.

이날 상공대상 시상에는 기술개발 부문 이현창 ㈜비에이치 상무이사 , 노사협조 부문 이상민 대한사료㈜ 대표이사, 사회복리 부문 ㈜모아저축은행, 환경경영 부문 서영규 ㈜삼양사인천1공장 상무, 지식재산경영 부문 정재송 ㈜제이스텍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