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09:22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경제/IT
이스타항공, 인천~상하이 노선 신규 취항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12일 인천~상하이 신규 취항식을 갖고 첫 운항을 시작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인천~상하이 노선은 지난 5월 국적사 중국 운수권 배분 후 이스타항공이 첫 운항에 나선 노선으로, 대형항공사보다 평균 20~40% 저렴한 가격으로 운임을 책정하고 시즌별 탄력적인 운임을 통해 고객 항공 편의와 수요 증대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인천~상하이 노선 운항스케줄은 매일 주 7회 운항으로 출국편은 오후 9시 3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기준 상하이 푸동국제공항에 오후 10시 30분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후 11시 30분 상하이 푸동국제공항에서 출발해 다음날 오전 2시 30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상하이 신규취항을 시작으로 오는 8월에는 인천~정저우 9월에는 청주~장가계, 하이커우 노선의 취항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적 저비용항공사의 인천~상하이 노선 진입으로 이용객들은 편의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앞으로 상하이를 찾는 단체, 개별 관광수요와 비즈니스 여행객의 니즈까지 잡을 수 있도록 현지 관광 상품과 연계한 상품 구성은 물론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인천~상하이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5만5900원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hjh0004@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