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6:4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뉴스광장
미추홀구, 더불어 행복한 사회 만들기 행사 개최시설공단, 수봉공원 물놀이시설을 활용 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 더불어 행복한 사회 만들기 행사 ⓒ 인천뉴스

인천시 미추홀구청과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은 5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5시까지 수봉공원 물놀이 시설에서 사회적 약자인 차상위계층 어린이 60여명 을 초청하여 “더불어 행복한 사회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폭염이 계속되는 혹서기를 맞이하여 사회·경제적으로 여건이 열악하여 자체적으로 물놀이 행사를 개최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어린이 보호시설(다솜지역아동센터, 희망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생활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개최했다.

미추홀 구청에서는 물놀이 시설의 무상이용 편의를 제공하였으며, 미 추홀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물놀이 시설까지의 이동을 위한 차량지 원, 중식 및 간식지원, 기념품 제공 등을 시행했다.

미추홀구청과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은 “더불어 행복한 사회 만들기” 를 위하여 지난 2016년부터 소외계층 어린이 초청 물놀이 행사를 개 최하여 왔으며, 구청장의 역점 목표인 “골목골목 행복한 미추홀구 만들기”를 위하여 구와 공단이 함께 이번 행사 외에도 다방면으로 노력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