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6:40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교육
인천시교육청, 관리자 407명, 교사 206명 인사
▲ 인천시 교육청 전경 ⓒ 인천뉴스

인천시교육청은 14일(수), 2019학년도 9월 1일자 교육전문직원 및 관리자 407명, 교사 206명에 대한 인사발령 사항을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초·중등 교장 승진 29명 등 총 208명이 승진 및 전직·전보 임용되었다.

교육전문직원 인사는 도성훈 교육감 정책공약 실현과 교육정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하여 시교육청 정책기획조정팀장, 남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장, 서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장을 현직 교감 중에서 공모를 통해 임용하는 등 공정하고 역량 중심의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였다.

유아교육진흥원장에는 유애자 고잔유치원장을 임용 하였으며,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에는 이영규 가원초 교장을 임용하는 등 보직 장학관 및 교육연구관 2명, 무보직 장학관 및 교육연구관 9명을 전직‧전보 발령했다.

각급학교 관리직 인사는 순환근무 원칙과 본인의 의사를 고려하여 임지를 지정하였으며, ‘삶의 힘이 자라는 우리인천교육’의 비전 실현을 위해 학교경영 능력과 학교구성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 등을 고려하여 임지를 지정했다.

이번 인사에 따른 임명장 수여식은 26일(월) 오전에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열린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