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09:52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함께걸음인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문화나들이' 간다9월 7일 오후 3시 남동소래아트홀 소래극장 '‘톡톡(TocToc)’ 관람 예정

‘함께걸음인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다가오는 9월, 장애인을 대상으로 문화·여가 프로그램 ‘문화나들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재가장애인의 지역문화시설 이용을 지원하여 장애인의 정서적 소외감과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지난 3월부터 격월로 영화, 피아노 연주회 등을 관람하여 왔다.

이번 9월에는 치료를 목적으로 한 장소에 모인 6명의 다양한 강박증 환자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본인의 강박증을 극복하는 힐링·코믹연극 ‘톡톡(TocToc)’을 관람할 예정이다.

담당자는 이번 9월 문화나들이의 테마는 ‘힐링테라피’이며, 올해 여름 일상에 지쳐있던 장애인들과 웃음과 감동을 통해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남동소래아트홀 소래극장에서 9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장애인들의 이용을 위해 센터를 이용한 적이 없는 장애인도 자유롭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참여를 희망하는 장애인은 함께걸음 사무실로 문의 후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032-428-6039 팩스: 032-429-6040 홈페이지: http://www.cowalk.co.kr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