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9 토 14:24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경제/IT
티웨이항공, 인천·대구 출발 보라카이 노선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이 필리핀 보라카이로 가는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인천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필리핀 보라카이 노선에 차례로 신규 취항하며 동남아 휴양지 노선을 더욱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10월 2일부터 인천~칼리보 노선을 주 7회(매일)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대구~칼리보 노선에 주 6회 운항한다. 두 노선 모두 국내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주간편 스케줄을 제공해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칼리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이벤트도 실시된다. 두 노선 모두 편도 총액 기준 10만8900원부터 판매하며, 탑승기간은 인천~칼리보 노선 10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대구~칼리보 노선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필리핀과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휴양지 노선을 지속 확대 중이며, 하반기에만 인천-나트랑, 대구-나트랑, 인천-푸껫 3개 노선을 추가했다. 이번 신규 취항하는 인천·대구-칼리보 노선을 포함해 동남아 취항지 확대를 지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바다에서 휴양과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지상 낙원 보라카이로의 여행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동남아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노선을 지속 개발해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돕겠다"고 밝혔다.

박지혜 객원기자  hjh0004@naver.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