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3 수 15:53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월미바다열차 무료시승 추첨 이벤트 실시27 ~ 28일 일별 100명 선정

인천교통공사는 10월 8일 첫 기적을 울리는 월미바다열차 개통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동시에 열차의 운행 안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온라인 추첨을 통해 27일(금)과 28일(토) 이틀에 걸쳐 「월미바다열차 무료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무료 시승행사는 국민 누구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 또는 홍보블로그(blog.naver.com/iammetro)에 접속하여 휴대폰 또는 공공I-PIN을 통해 본인 인증절차를 거친 후 신청하면 된다.

9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신청 접수 후 20일 무작위 추첨방식을 통해 일별 100명씩 총 200명을 최종 선정하여 당첨결과를 문자로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시승행사일인 27일과 28일 중 신청인이 원하는 날짜 하루를 지정 선택하여 신청가능하며, 중복해서 신청하는 것은 불가하다.

당첨된 사람은 시승 당일에 1인당 4인용 승차권 1매를 현장에서 지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오랜 기간 믿고 기다려 주신 시민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개통 준비와 운영에 최선을 다해 월미바다열차가 ‘성공의 아이콘’ 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전두환 자랑스럽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