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6 수 17:43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뉴스광장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대표단, 인천시의회 방문
   
 

인천시의회는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다그바 렌트세나그바(DAGVA Rentsendagva) 의장을 단장으로 하는 총 11명의 대표단이 2019년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인천광역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방문은 자매우호도시로서 양 도시 의회의 우호교류 증진 및 대외협력 기반 조성을 위해 이루어졌으며, 인천광역시의회 예방을 비롯하여 경제자유구역청내 IFEZ 홍보센터, 인천교통공사, 자국 울란바타르시 관련기업 방문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이용범 의장은 교류 협력과 친선을 도모하기 위하여 인천을 방문한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 대표단에게 감사의 마음과 앞으로“양 도시가 아시아 경제성장을 주도하는 비전을 공유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울란바타르시의화와 2011년부터 꾸준히 교류를 이어왔다.”며“이번 방문을 통해 양 도시가 지속적인 우호․협력 관계로 지역경제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천광역시의회는 몽골 울란바타르시의회와 2011년 9월 7일 우호협력 의향서를 체결하였으며, 지금까지 호혜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상호초청을 통하여 경제․문화․환경․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양 도시의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