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인천 취항을 앞두고 수도권 지역민 유치를 위한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24일, 오는 25일부터 7일간 인천발 노선 대상으로 1+1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해당 노선은 △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가오슝이다. 이번 1+1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인천~닝보 12만원 △인천~선전 11만원 △인천~가오슝 13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에어부산은 1+1 항공권 이벤트와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자는 이번 1+1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발권한 손님이며 추첨을 통해 총 11장의 인천발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와 쾌적한 기내 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어부산은 총 1200장에 가까운 무료 항공권을 준비해 큰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에서 신규 취항한 중국 닝보, 선전 노선의 첫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에게 인천발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중국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첫 항공편 이용 손님에게도 동일하게 증정한다. 그외 노선에서도 첫 항공편 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