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시상식 우수의정상

인터넷기자협회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인터넷언론이 세상을 바꾸는 날이 곧 실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30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2019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이정미 정의당 의원이다. 가운데는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창립 17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상을 받았다.

이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인터넷이 가장 발달된 사회가 대한민국”이라며 “무대에 적힌 구호대로 ‘인터넷언론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말이 곧 실현되리라본다”고 말했다. 

그는 “김철관 회장이 인사말에서 지적한대로 문재인 정부가 반환점을 돌고 있는데, 인터넷언론 활성화정책이 보이지 않는다고 했는데, 명심하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며 “언론협회 중 가장 핵심 조직으로 더욱 크게 발전해 대한민국을 올바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협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저에게까지 수상 기회를 주셔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고도 했다.

이 의원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국민안전 환경개선과 노동자 권익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수의정상을 받은 이용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