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에서 오는 15일(금) ~ 11월 17일(일)까지 3일간 2019년 <스웨덴영화제>가 진행되며, 개막작 <문 오브 마이 오운>이 상영된다.

「 2019년 스웨덴영화제 개막작 <문 오브 마이 오운>」

 <스웨덴영화제>는 주한스웨덴대사관이 주최하고, 영화공간주안, 서울 아트하우스 모모, 부산 영화의 전당, 광주극장, 대구 동성아트홀과 공동으로 새롭고 다양한 장르의 스웨덴영화를 선보이는 특별 영화제입니다. 2019년 <스웨덴영화제>는 스웨덴과 대한민국 수교 6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다.

 영화공간주안에서 진행될 <스웨덴영화제>는 오는 15일(금) ~ 17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개막작으로 <문 오브 마이 오운>이 상영된다.

 영화 <문 오브 마이 오운>은 <오베라는 남자>의 감독 한네스 홀름이 들려주는 스웨덴 대중음악, 사랑, 성공에 관한 따뜻하고 울림 있는 이야기이자 뛰어나 재능의 뒤를 따라다니는 어둡고 위협적인 그림자에 관한 이야기다.

 유로팝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스웨덴 출신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테드 예르데스타드의 이야기르 실제 테드의 친형이자 작사가였던 케네스 예르데스타드가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생생한 디테일 더했습니다. 2019년 스웨덴 굴드바게 시상식에서 프로덕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 www.cinespacejuan.com ) 행사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 오브 마이 오운>

감독 한네스 홀름

출연 아담 폴손, 피에테르 비타넨, 해피 안켈

장르 드라마 | 러닝타임 120분

등급 15세 관람가

 

시놉시스

<오베라는 남자>의 감독 한네스 홀름이 들려주는 스웨덴 대중 음악, 사랑, 성공에 관한 따뜻하고 울림있는 이야기이자 뛰어 난 재능의 뒤를 따라다니는 어둡고 위협적인 그림자에 관한 이 야기이다.

일 시 : 2019년 11월 15일(금) ~ 2019년 11월 17일(일) /총 3회 상영(오후 4시 20분 외) ※ 상영 시간은 별도의 책자 참고 혹은 영화공간주안 홈페이지 참조

장 소 : 영화공간주안 3관, 4관

관 람 료 : 무료 (영화공간주안 1인당 최대 4매까지 현장예매 가능, 인터넷 예매 불가)

문 의 : 032-427-6777 ( http://www.cinespacejuan.com )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