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4일) 전국적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다양한 문화 혜택이 제공된다. 그 중 스포츠 경기 중 프로농구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농구팀 중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주는 팀들을 모아봤다. 

 

◆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인스타그램.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농구팀은 수험생들에게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무려 내년인 2020년 2월 말까지 수험표 제출 시, 본인에 한해 홈 경기 응원 특석, 일반석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창원 LG 세이커스

창원LG세이커스 인스타그램.

 

창원 LG세이커스는 11월 16일 고양 오리온과의 홈경기에서 수험생들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날 수험생만 참여할 수 있는 하프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스마트폰을 당첨자에게 제공하며, 수험생들 중 일부를 추첨해 경기 시작 전 선수단 하이파이브 기회가 주어진다.

 

◆ 부산 KT 소닉붐

 

부산을 연고지로 하는 부산 KT 소닉붐은 수험표 지참시 본인에 한하여 비지정석 무료 입장이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홈경기는 11월 21일, 11월 24일, 12월 01일, 12월 03일, 12월 08일 경기다. 

 

◆ 서울 SK 나이츠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을 홈경기장으로 쓰는 SK 나이츠는 12월까지의 홈경기에 수험생들을 무료로 초대한다. 12월 29일까지 총 7번 남은 홈경기에 수험생들은 일반석에 한해 무료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 서울 삼성 썬더스

 

잠실학생체육관을 홈경기장으로 하는 서울 삼성 썬더스는 총 5경기에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응원석을 포함한 일반석 50% 할인이 현장 구매시 제공되며, 12월 10일까지의 경기에 수험표 지참 관중에 한해 날짜별 상품(맘스터치 상품권, 커피스미스 교환권, 마스크팩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 고양오리온스

고양 오리온스도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7일 홈경기부터 정규리그 종료시(내년)까지 현장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1~3층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정규리그의 남은 20경기가 대상이다. 

 

◆ 안양 KGC 인삼공사

안양 KGC 인삼공사는 특석, 일반석을 50%씩 할인해준다. 수험생 대상으로,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안양 인삼공사팀도 내년 2월 29일까지 남은 모든 홈경기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전주 KCC이지스

 

전주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은 수험생을 위해 5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수험생에 한하여 1인 1매 일반석 할인이 가능하다. 12월 말까지의 홈경기가 할인 대상이다. 

 

◆ 울산 현대모비스

 

울산 현대 모비스는 11월과 12월 예정되어 있는 8개의 홈경기에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 한해 3층 비지정석을 무료로 제공한다. 티켓 무료 발권은 현장 구매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