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인천여성가족재단 대강당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과 (재)게임문화재단(이사장 김경일, 이하 재단)이 진행하는 ‘다함께 게임문화 TALK!! 2019년 보호자 게임리터러시 교육'이번 인천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3일 (화) 오전 9시30분 부터 2시간 동안 인천여성가족재단 대강당(부평구청역)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인천e스포츠협회(회장 정대민)가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학부모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와 ’게임‘으로 인해 생기는 자녀와 부모 간 갈등해소를 통해 건전한 e스포츠문화 정착 일환으로 후원하여 인천광역시에서 첫 번째 강연이 진행 하게 되었다.

 강연자는 「tvN '책 읽어드립니다' 」, 「교육, 게임처럼 즐기자」의 저자 김상균 강원대학교 산업공학과 교수 ”또 게임하니? 뭐가 되려고 그래! 게임 속에서 미래를 찾는 아이들“을 주제로 게임으로 인한 부모와 디지털 세대인 자녀간의 소통법을 제시하고 자녀들이 꿈꾸는 미래의 진로에 대해 부모가 어떻게 공감하고 이해하는지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인천e스포츠협회 정대민 회장은 ”게임을 통한 소통을 통해 세대간 융합과 또한 건전한 e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한 토대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2차 3차 지속적으로 인천에서 e스포츠 문화행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해당 행사는 누구나 강연장에 방문하면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현장에 방문한 시민분들에게는 다양한 경품(LED 시계, 볼펜 등)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