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가수 Y군, (21일) MBC '쇼! 음악중심' 음방 출격!!

신비주의 가수 Y군이 ‘쇼! 음악중심’ 출연확정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다.

Y군은 지난8월 방송인 김구라와 함께 역대급 컬래버를 펼쳐 주목 받았다. 이에 이번 21일 “음악중심” 에서는 CMYK 데피닛 피처링 신곡 ‘One Better’ 곡으로 어떤 독특한 무대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16년 데뷔한 Y군은 가요계 등장 이후 지금까지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신비주의 가수로, 김구라와의 무대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정상에 랭크 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유재석 고등학교 후배로 알려져 대중들에 뜨거운 관심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One Better’는 Y군이 Mnet ‘쇼미더머니’에 지원했을 당시의 랩을 재탄생 시킨 곡으로, 신비주의 가수가 된 이유와 냉혹한 가요계에서 자신의 음악적 신념을 지켜가며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녹여냈다. 특히 이번 곡에는 실력파 힙합 그룹 CMYK의 멤버 데피닛이 지원사격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농구 프리스타일러들의 화려한 볼퍼포먼스 사이로 가면을 벗은 Y군이 21일 MBC “쇼! 음악중심” 방송 무대를 통해 자신의 정체를 공개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Y군은 “이번 앨범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어서 라디오나 예능프로그램에서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고등학교 선배인 유재석 선배님을 꼭 만나 뵙고 싶고, 마미손, MC그리와 콜라보를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공격적이면서도 솔직한 가사와 카리스마 있는 래핑으로 주목 받고 있는 Y군이 이번 쇼 음악중심을 통해 어떤 음악적 역량을 과시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제공-Y군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