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밀착 공약 만든다"

 배준영 예비후보(인천 중·동·강화·옹진 선거구, 미래통합당)는 민심을 반영하는 공약을 만든다는 취지로 27일(목)부터 한 달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한 ‘쌍끌이 정책공모’를 개시했다.

 정책공모는 ▲배준영 예비후보 블로그(blog.naver.com/jyb116) ▲배준영 캠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ng.Camp.415) ▲배준영 캠프 카카오톡(ID: younghearU )▲배준영 선거사무소 (중구 서해대로 449번길 2, 2층/032-777-0415)에서 접수를 받는다. 선거운동 현장에서도 직접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배 후보는 “그동안 지역에서 많은 주민들을 만나며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해 현실성 있는 공약을 준비했다”면서도 “주민들이 실생활에서 느끼는 사소한 불편함 하나까지 챙기겠다는 각오로 정책공모를 열었다”고 말했다.

 이어 “소통과 공감의 정치는 주민들의 말씀을 경청하는 데서 시작한다”며 “후보가 일방적으로 공약을 정하고 주민들에게 통보하는 식의 수직형 정치문화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 후보는 접수된 제안 중 공약으로 선정된 정책을 한 달 후 공개하고 국회의원이 되면 제안자에게 공약이행사항을 상세히 보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