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6.2 화 17:53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21대 총선
허종식 후보, 정책선거 중심의 유세활동에 "총력"민주당 인천 동구 미추홀갑 후보

허종식 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구갑 후보는  정책 중심의 선거활동과 유세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주말 지원유세에 동참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선거대책위원장인 송영길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라떼 유세단장 원혜영 국회의원, 이천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택상 후보와 함께 신기시장, 동인천역 앞에서 집중유세를 펼쳤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감염병 극복과 위축된 지역경제에 힘을 보태기 위해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긴급 재난 지원금 전국민 대상으로 확대’의 결정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허 후보는 “감염병 재난으로 전 국민이 고통받고 있고 이에 대한 국가책무로써 소득보전과 피해지원이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소비 진작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전국민으로 지원을 확대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라 생각한다 신속하고 형평성있는 지원과 행정비용 절감을 위해서도 전국민 확대를 민주당이 결정한 것은 매우 바람직한 판단이다. 적극 협조하겠다”

 한편 허종식 후보 선거캠프는 D-8일을 맞아 더욱 힘차게 주민들 속으로 다가가고 있다. 후보와 함께 미추홀구와 동구를 곳곳에서 하루 3곳 이상의 집중유세와 새벽 출근인사, 골목인사, 퇴근인사에 최선을 다하며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고 있다.

양순열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순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