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마늄 남자목걸이나 남자팔찌를 구매하고자 할 때 진품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스포츠 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팔찌는 패션목걸이나 패션팔찌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착용하는 액세서리이기 때문.

스포츠 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팔찌는 운동능력상승 및 근육통증완화 효과를 갖고 있어 골프선수, 야구선수 등 운동선수들이 많이 착용한다.

하지만 비싼 돈에 가짜를 구매해 건강 효능이 없는 가품을 구매하였다면 엄청 속상할 것이다. 이런걸 미연에 막기 위해서 건강목걸이 및 건강팔찌는 진품인지 확인하는 구별법이 필요하다.
 
국내에 스포츠 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남자팔찌를 판매하는 싸이프레스는 아래와 같은 구별법을 설명한다.
 
첫째, 스포츠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남자팔찌는 건강을 위한 것이니 싸다고 무조건 구매하는 것은 금물이다.  스포츠건강 게르마늄 목걸이 및 팔찌의 가격이 20만원~50만원 정도의 제품이 진품일 가능성이 크다. 가격의 차이는 게르마늄의 개수, 순도, 크기 및 목걸이의 재질, 재질순도 및 길이에 따라 차이가 난다.

둘째, 게르마늄의 순도가 99.999%이상인지 확인해야 하며 게르마늄 인증서도 확인해야 한다. 가끔 스포츠 게르마늄 건강목걸이라고 돼 있는 제품 중에 게르마늄 순도가 50%도 되지 않는 검은색을 띠는 게르마늄칩을 사용하고 판매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적철석 또는 음이온볼 등을 혼합한 게르마늄 혼합칩의 경우 검은색으로 가격은 저렴하나 효능이 없으니 게르마늄의 순도를 확인해야 한다. 게르마늄 순도가 게르마늄 효능을 최대한 많이 느낄 수 있게 한다는 점을 명심하고 게르마늄 순도99.999% 이상은 은회색 원뿔모양이란 점을 기억해 두자.

셋째, 게르마늄 개수가 10개~20개 정도는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게르마늄 개수가 많으면 게르마늄의 효능을 많이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부 제품의 경우 게르마늄이 아닌 자석 등을 삽입하여 개수가 많은 것 처럼 판매하는 경우가 있으니 게르마늄의 개수를 정확하게 확인해두자.

넷째, 스포츠 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남자팔찌는 재질에 따른 가격차이가 많이 난다. 스포츠 목걸이는 야구, 골프를 할 때 가장 많이 착용하기 때문에 목걸이가 무거우면 운동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가볍고 튼튼한 재질인 순수티타늄 재질이 좋다. 항공기소재로서 가볍고 강도가 높아 충격에 강하여 강한 외부충격에 끊어지거나 깨질 일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순수티타늄 자체가 음이온효과를 내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고급스러움 때문에 젊은 층이 선호한다. 스포츠 팔찌는 티타늄 뿐만 아니라 텅스텐 ,세라믹 재질이 고급스럽고 세련돼서 인기가 있으며 중년층으로 갈수록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스포츠 건강 게르마늄 남자목걸이 및 팔찌를 판매중인 ‘싸이프레스 게르마늄 목걸이 및 팔찌’ 업체는 위의 모든 스펙을 지닌 신제품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순수티타늄 재질에 고순도 게르마늄 99.9999% 칩이 무려 50개나 삽입되어 있어 화제다. 일본 게르마늄 팔찌  및 목걸이 제품과 비교해서 가격과 품질은 더 우수하고 A/S는 1년간 무상으로 제공 된다는 점에서 구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