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체험활동 스펙터클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 아이다 관람

 
 

갈산중학교(교장 김성수)는 11월 26일(토)에 인성복지부에서 주관한 문화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샤롯데 씨어터에서 관람을 희망하는 학생 40명의 학생들이 ‘아이다’ 뮤지컬 관람을 실시하였다.
 이번 창의적 체험 활동은 다양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문화적 소양을 쌓고, 경험의 축적을 통해 더 큰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하였다.
 뮤지컬 ‘아이다’는 강력한 힘을 가진 이집트가 주변 국가들을 침략해 식민지화하고 그 백성들을 마구 잡아가서 노예로 착취하던 시기에, 강대국과 약소국의 두 공주가 점차 한명의 ‘개인’이 아닌 민중의 지도자로 변화하고 성장해 가는 내용을 그린 역사적 사랑과 성장의 뮤지컬 이다.
 ‘아이다’ 뮤지컬 관람을 마친 2학년 한00학생은 “이집트를 배경으로 만든 무대가 너무 환상적이어서 너무 놀라웠다. 보는 내내 주홍빛으로 물들인 나일강과 야자수의 모습이 진짜로 내가 이집트에 와 있는 느낌이었고 배우들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아직도 귀에 생생하게 남아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갈산중학교는 다양한 창의적 체험 활동을 통해 교과 지식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청소년시기에 가져야 할 심리적,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