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1.17 금 18:3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사회 우리동네소식
굴포천 모니터링과 환경정화활동 펼쳐아름다운동행 인천 나눔의 짜장차 청소년봉사단

아름다운동행 인천(나눔과 섬김)나눔의 짜장차 청소년봉사단은  굴포천 모니터링 및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부평 굴포천에서 부평의제21 실천협의회,굴포와자연분과와 아름다운동행인천(강병인회장),청소년봉사대(강근호단장,신성섭부단장)은 15일  굴포천 모니터링과 함께 환경정화활동 행사를 가졌다.

청소년봉사단과 학부모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굴포천 주변의 생태환경에 대한 설명과 현장탐방으로 자연의소중함을 깨달고 애향심을 증진하며 주변 환경정화활동에 궂은 날씨속에서도 많이 동참했다.

아름다운동행 인천 청소년봉사단은 인천시 학생들로 구성되어 주말이나 방학기간에는 어려우신분들에게 짜장봉사뿐아니라 연탄나눔.사랑의 쌀 나눔.농촌일손돕기.텃밭수확 나누기 등 다양하게 활동을 하고있는 봉사단체다.

강병인 대표는 굴포천 생태계 모니터링과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게끔 도와주신 굴포와자연분과(이미령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인천에서 꼭 필요한 봉사단체로 거듭나게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앞서 부평구 홍미영구청장님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신은호.최만용 시의원들이 청소년봉사단을 격려했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