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0.22 일 16:54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경제/IT 뉴스광장
태안 꽃 축제 입장료 인천시민 2천원 더 싸게 관람(사)인천광역시아파트연합회-태안 꽃 축제 실무추진위원회, 교류협정 체결
   
 

9천원이던 태안 꽃 축제(백합축제)입장료가 인천시민들에게는 7천원으로 제공된다.

(사)인천시아파트연합회(이하 인아연)는 28일 충청남도 태안 꽃 축제 회의장에서 태안 꽃 축제 실무 추진위원회(이하 꽃 축제추진위)와 교류협정을 체결했다.

인아연 신길웅 회장은 “ 인천시민들은 저렴하게 여가를 즐길수 있고 태안군민들은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여 삼성기름유출 사고의 아픔을 이겨내는데 자그마한 계기가 되리라 믿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향후 다양한 교류를 확대해 도·농간의 상생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평희 꽃 축제 추진위 홍보이사는 “인천시민 할인 혜택과 교류협력을 통해 태안 꽃 축제가 더욱 성황리에 진행되어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 될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인천광역시아파트연합회는 교류 협정을 통해 양 기관의 주기적·정례적 상호초청 및 교류협력이 이뤄졌으며 연합회원 측에 축제 할인혜택 및 축제 측에 인적 네트워크 제공이 협의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양 기관은 교류협력의 취지에 입각한 관광 및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협력,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밝혔다.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