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헤어소망봉사단의 봉사 모습                      ⓒ 배동수 기자

 가브리엘헤어소망봉사단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25일 이·미용실이 없는 도서지역 덕적면 문갑도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이·미용 봉사를 했다.

가브리엘헤어소망봉사단은 2016년부터 옹진군과 이·미용실이 없는 도서지역에 방문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찾아가는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소야도 헤어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가브리엘헤어소망봉사단은 가브리엘헤어 김준 대표를 비롯하여 김포시에 헤어사업장을 두고 있는 회원을 중심으로 나눔 봉사활동을 함께하기 위해 구성했다.

또한 가브리엘헤어소망봉사단은 2017년부터는 커트뿐만 아니라 파마 시술 등 다양한 스타일로 최고의서비스 제공함으로서 이.미용에 불편함을 격었던 도서지역 어르신 분들께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문갑도 임성민 노인회장은 “마을에 이·미용실이 없어 불편했는데 명절을 앞두고 문갑도 까지 직접 방문을 해서 이·미용을 무료로 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며 감사의 말을 했다.

또한 옹진군청 관계자는 “다양한 봉사단체와의 매칭을 통해 도서지역 주민의 복지를 향상하도록 노력하며, 지역 실정에 맞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민관협력기능을 강화해 맞춤형 복지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