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좌여중 ‘학생의 날 기념’ ‘허그데이, 희망 캠페인’ 개최

 인천가좌여자중학교(교장 이종태)는 3일 ‘학생의 날 기념’및 ‘허그데이, 희망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사는 학생들이 교사와의 따뜻한 포옹을 통해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을 교류하고 나아가 행복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지속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오전 등교시간에 모든 교직원들은 정문에 모여‘사랑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학생들을 일일이 따뜻한 포옹 또는 하이파이브로 맞이하며 소통의 기회를 가지며 다양한 간식도 제공하여 혹시 아침을 거르고 등교한 학생들의 내면까지 사랑으로 채워주었다.

 또한 학생독립운동 기념일을 맞이하여 중앙현관에 게시물을 전시하여 학생독립운동의 취지를 알리며 학생독립운동 기념일의 취지를 설명하는 학생에게 간식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하였다.
 인천가좌여자중학교 이종태 교장은‘학생들의 등굣길이 행복하고 이렇게 형성된 친밀한 관계가 교실에서도 그대로 이어지길 바라며 학생독립운동 기념일을 맞아하여 학생을 믿고 격려해 주면 스스로 주인의식을 가지고 학교생활을 잘 해 나가길 바란다’며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며 함께 사랑의 온기를 나누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활동이 되었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