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1.17 금 18:3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뉴스광장
클래식 공연과 함께 한 인천대학교 감사의 밤 '성황'발전기금 4억여원 기부 약정

 

▲ 인천대 감사의 밤 행사가 12일 송도 캠퍼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인천대

국립대학법인 인천대학교는 12일 오후 5시 송도캠퍼스 23호관 대강당에서 ‘로버트 블로커 예일대 음대학장 공연과 함께 하는 2017 인천대학교 감사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발전기금 기부자, 전성수 인천광역시 부시장, 제갈원영 인천시의회 의장, 박찬대 국회의원, 김교홍 국회 사무총장, 동문 등 1,000여 명이 참석했고, 이번 행사로 발전기금 기부는 4억여원이 약정됐다.

 1부 순서는 인천시민과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로버트 블로커 예일대 음대학장이 모차르트 소나타 E플랫 장조, 브람스 6개의 피아노 소품, 소나타 F단조를 연주했다.

 2부에는 한 해 동안 인천대학교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인천대 학생들의 감사 편지 낭독, 전문 공연팀의 팝페라 공연, 만찬 등이 진행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인천대 관계자는 “인천대가 시립대에서 국립대로 전환되고 5년 동안 큰 발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인천시를 비롯한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있었기 때문이며, 이번 감사의 밤을 계기로 300만 인천시민에게 더욱 헌신과 봉사를 하고 사랑받는 인천대학교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은영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HOT ISSU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