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공식아울렛 팩토리스토어 피아노, 중고 피아노 특별 패키지 한정 수량 특가 행사
국내대표 악기업체인 영창뮤직(대표:현계흥)이 인천 가좌동 본사에 위치한 직영아울렛 ’영창팩토리스토어’에서 가을 맞이 최대 반값 할인 ‘프리미엄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창팩토리스토어는 국내 유일한 악기 제조업체 본사에서 운영되는 할인매장으로 9월 30일까지 대표적인 어쿠스틱피아노와 중고피아노, 디지털피아노 등을 정상가격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먼저 고급 피아노 브랜드인 알버트웨버와 웨버, 아스터 행사모델을 최대 40%할인 판매하며 선착순 구매자 10명에게는 방음 기능 장치 ‘MLS2’를 무료로 장착해준다.
HDC영창의 피아노 방음장치 ‘MLS2’는 어쿠스틱 피아노 내부에 방음대(Hammer Shank Stop Rail)를 설치하여 건반을 누를 때 해머가 현에 부딪쳐 소리가 나는 것을 막아주는 디지털 장치로 늦은 밤이나 공동주거지역, 소음 발생이 민감한 곳에서도 편안하게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문 연주자나 음악 전공을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그랜드피아노를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정과 학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길이 1미터 57센티미터와 1미터 75센티미터 그랜드피아노 2종을 소량 선착순 판매한다.
디지털피아노 품목으로는 미국 보스턴연구소에서 개발한 첨단 음원칩과 신형 건반이 장착된 커즈와일 고급모델 CUP310과 CUP320을 인기 스탠다드 모델인 M100과 M210과 함께 30% ~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HDC영창이 직접 수리 후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공식 인증 중고피아노를 기존 판매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영창팩토리스토어에 방문하여 직접 찍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현장에서 즉시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든 행사 제품의 재고 수량은 상이하며 인기 모델의 경우 조기 품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