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박수민이 그룹 드림노트로 오는 9월 데뷔한다.

드림노트는 가수 왁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배우 봉태규 등이 소속된 아이엠이코리아(iMe KOREA)의 첫 걸그룹이다. 박수민을 포함해 모두 8명이 소속돼 있다.

19일 공개된 팀 로고에는 드림로고의 콘셉트가 담겼다고 한다. 아이엠이코리아에 따르면 로고 속 청록색은 행복의 의미를 담은 ‘조이풀 그린 (Joyful Green)’, 노란색은 희망의 의미인 ‘치어풀 옐로우 (Cheerful Yellow)’를 나타내고 있으며,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행복한 꿈을 희망과 환희로 이루어간다’라는 뜻을 담는다.

19일 드림노트 공식 SNS를 통해 드림노트의 첫 팀 로고가 공개되었으며, 공개된 이미지에는 드림노트가 추구하는 콘셉트 및 방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로고 속 청록색은 행복의 의미를 담은 '조이풀 그린 (Joyful Green)', 노란색은 희망의 의미인 '치어풀 옐로우 (Cheerful Yellow)'를 나타내고 있으며,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행복한 꿈을 희망과 환희로 이루어간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어 드림노트라는 팀명은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탄생했으며,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 여자 TOP3 박수민을 비롯해 뛰어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8인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드림노트는 지난달 사전 쇼케이스 'Dreamnote 2page'를 개최하고, 관계자 및 팬들 앞에서 프리 데뷔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당시 드림노트는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높은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차근차근 성공적인 데뷔를 위한 초석을 다져왔다. 

특히 최근 공식 유튜브 및 V LIVE 채널을 오픈한 드림노트는 방탄소년단의 'I NEED YOU'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한 영상을 깜짝 공개,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많은 이들의 기대 속 베일을 벗는 신예 8인조 걸그룹 드림노트는 오는 9월 가요계 출격을 목표로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