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라블라의 효인이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A, B홀에서 열리는 제34회 베이비페어에 베이비젠에 24일 참석한다.

블라블라의 효인은 최근 부활한 MBC 뽀뽀뽀 모두야 놀자에서 메인MC인 두두언니의 캐릭터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유아, 아동용품 분야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됐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걸그룹 활동뿐 만 아니라 키즈 컨텐츠 분야에서도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베이비젠의 대표모델 요요플러스는 컴팩트하게 접혀 휴대가 간편하며 프레임 하나로 신생아부터 18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카시트 어댑터를 사용하면 카시트 장착도 가능하다.

앞으로는 새로운 슬로건 “The one you need” 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두나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의 카시트 일체형 유모차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카시트에서 유모차로 사용모드 전환이 가능하여 별도 판매하는 아이소픽스 베이스를 사용 시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를 할 수 있다.

차량으로 외출 시 카시트와 유모차가 차지하는 공간을 두나 한 대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유아용품 구매 비용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시트와 유모차를 한 대의 제품으로 해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