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투메디는 세계적인 3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에이비-바이오틱스(AB-BIOTICS)와 독점 제휴하여 아기유산균 제품인 스마일베베(Smile bebe, AB-KOILCARE)를 올해 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비-바이오틱스(AB-BIOTICS)는 글로벌 제약회사들과 제휴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규모 있는 글로벌 유산균 연구소 중 하나이며, 쏠투메디는 지난 2년 간의 제품 개발과정과 국내 식약처 허가과정을 거처 올해 11월 ‘스마일베베’를 국내 첫 선보인다.

㈜쏠투메디는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수입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로, 2016년에 이탈리아 로리파마(Loli pharma)사의 난임 여성을 위한 제품인 이노폴릭(Inofolic)을 수입 런칭하였으며 오리지널 제품으로서 국내 불임 및 난임 여성 환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이어, 올해에는 난임 남성 제품인 안드로시톨(Andrositol)을 추가적으로 런칭하였으며, 지속적인 난임 부부들과의 소통과 출산율 장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마일베베’는 기존에 유통되는 모유 유래 유산균에 비해 차별화된 아기장유래 유산균으로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쏠투메디 관계자는 “청정지역에서 자란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 유래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2종이 담겨 있는 스마일베베는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모유 유래 제품의 낮은 장 정착률을 보완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모유 유래 유산균 보다 아기장유래 유산균의 경우 장 정착률이 약 5배 가량 뛰어난 것으로 보고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유아의 건강한 장을 위해 아기 장 정착률이 높은 아기장유래 유산균을 선택하게 되었다.”라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회사 에이비-바이오틱스(AB-BIOTICS)와 제휴하여 국내의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수입 총판을 진행하였다.”라고 전했다.

스마일베베는 다가오는 11월에 국내에 첫 소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