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2 수 18:45
ⓒ1998 남동신문 창간 → 2003 인천 최초 인터넷신문 인천뉴스 창간
상단여백
HOME 방송/연예 연예
김대훈X김서영, 듀엣곡 '주인공' 발매 "사회적 약자에게 힘주는 곡 되길"

 

가수 김대훈과 김서영이 Duet곡을 발표한다. 

'어려운 환경 또는 장애가 있는 친구들에게 자존감을 선물하고픈 그대들이 주인공이다'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주인공'은 다수의 작곡으로도 후배양성을 해온 김대훈과 김서영이 관악 FM 가요톡톡 진행의 인연으로 친분관계를 이어 오던 중 의미로운 뜻을 함께 하고자 하던 마음이 합쳐진 특별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2017년 김대훈 작곡으로 뮤지컬 가수 임재청의 울림이 있는 보이스로 힙합과 크로스오버 타입으로 발매가 됐다. 여기에 김대훈이 부른 다수의 드라마 OST를 쓴 작사가 박미주가 노랫말을 쓰고 '임진강'의 작곡가 양승우가 편곡해 재탄생 했다. 

김대훈과 김서영은 "평소 친분의 따뜻한 마음으로의 뜻을 전하는 '주인공'이라는 곡이 사회적 약자들에게 힘을 주는 곡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대훈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불렀으며 '비가온다'와 '목숨건 남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 외에도 내 마지막날에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감사함을 잊지 않는다며 자신의 곡들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다. '선물'의 김서영 또한 '오빠힘내', '내 나이는 여자'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평소 마음이 따뜻하기로 주변 정평이 나있다. 두 사람은 이번 곡으로 조금이라도 전달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박우식시민기자  rookie3330@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우식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천만평
  • 김진호의 시사 움짤툰
여백
Back to Top